솔로 출격하는 그룹 에이핑크(Apink)의 김남주가 독보적 콘셉트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김남주 솔로 데뷔곡 `Bird(버드)`의 안무 미리보기를 담은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7초 가량의 프리뷰 영상은 `태양을 보면 너의 모습이 낭떠러지래도 주저하지 않고 날 던져 걱정하지 마 날아오를걸 Because 1,2,3 I’m a Bird `라는 노랫말과 중독적인 멜로디, 레드와 블랙이 대비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임팩트를 선사했다.
김남주는 남다른 댄스 실력과 표현력으로 새의 `날갯짓`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를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남주는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강렬한 `솔로퀸`의 아우라를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남주의 솔로 데뷔곡 `Bird`의 안무 작업에는 국내 최정상 퍼포먼스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의 수석 안무가 리아킴이 참여했다. 앞서 프로듀싱 실력을 자랑하는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히트 작곡가 빅싼초에 이어, 리아킴까지 신곡 작업의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한 김남주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김남주의 첫 싱글앨범 `Bird`는 솔로 아티스트 김남주가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담은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Bird`는 동양적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모든 것과 ‘꿈’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비상하겠다는 자전적인 메시지를 녹였다.
한편, 싱글앨범 `Bird`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