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용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이 9월 1일부터 배달음식 포장 용기 전품목 50%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식봄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 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와 같은 기획전을 준비했다.
현재 배달 가능한 한식 식당용 국그릇, 사발, 반찬용기부터 카페에서 많이 쓰이는 일회용 컵, 수저까지 다양한 포장 용기 전품목 50% 할인된 가격으로 식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식봄을 운영하는 마켓보로(대표 임사성) 커머스실 성관모 차장은 "이번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인해 갑작스레 배달 서비스를 준비해야 하는 식당이 많다. 보통 포장용기 묶음 상품의 경우 수량이 300개~500개인 반면, 이번엔 처음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는 사장님을 위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100개씩 소분한 상품도 준비했다. 식봄의 작은 노력이 식당 사장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식봄`은 약 3,000개의 종합 식자재 업체가 입점한 식당용 식자재 오픈마켓으로 약 3만 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외식업 사장님이면 누구나 식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대용량 식자재를 비교 및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회원 가입 후 바로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