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에이티즈, 유튜브에 이어 오리콘 차트에서도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이티즈(ATEEZ)가 유튜브에 이어 오리콘 차트에서도 이름을 떨치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에이티즈의 ‘땡스(THANXX)’ 뮤직비디오가 싱가포르, 카타르,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등 11개 국가에서 유튜브 데일리 차트 순위권에 랭크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9위와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0위를 차지해 일본에서의 인기마저 입증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일본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엑스트라 : 시프트 더 맵(TREASURE EP. EXTRA : SHIFT THE MAP)’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3위와, 지난 2월 일본 첫 미니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맵 투 앤서(TREASURE EP. Map To Answer)’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던 데 이어 수입반으로는 처음 오리콘 차트 순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상당히 의미 있는 성적이다.

더불어 이달 중순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1000만 건을 달성한 데 이어 약 보름 만에 2천만 건을 향해가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기도.

앞서 공개한 ‘인셉션(INCEPTION)’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000만을 그리고 ‘땡스(THANXX)’ 또한 2600만을 돌파하는 가운데 ‘땡스’는 27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랭킹 1위까지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렇듯 글로벌 인기를 더해가는 에이티즈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땡스’ 무대를 선보인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