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스트레이 키즈, ‘神메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식지 않는 인기 증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神메뉴`(신메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어섰다.

지난 6월 17일 공개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 타이틀곡 `神메뉴` 뮤직비디오는 8월 27일 오후 6시 9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들은 정규 1집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처음으로 기록하게 돼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神메뉴`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신선한 가사와 실험적인 퍼포먼스 덕분에 큰 사랑을 받았다.

또 그룹 색깔을 농축한 이 곡으로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서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했고, 가요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심었다.

첫 정규 음반으로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2만 7930장을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또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성장세를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탄력받은 인기에 힘입어 9월 14일 정규 1집의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을 발매한다.

지난 25일 공식 SNS에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더욱 강렬해진 신보 콘셉트를 예고했다.

`마라맛 음악`의 대표주자로 정평이 난 스트레이 키즈가 들려줄 새 노래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