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바이오비옴이 오는 31일 오후 1시40분 롯데홈쇼핑에서 신개념 유산균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의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서울대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2차 방송까지 성공적인 판매로 이루어진 것에 대해 감사에 보답하고자 2차방송 후 2주 만에 3차 생방송을 긴급 진행한다"라 고 전했다
무덥고 습한 여름 철에 그 어느때보다 Y존 고민이 높아진 요즘 시기에 건강한 Y존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히 공략했다는 평가다.
제품 구성은 엄마와 딸 등 가족간 사용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패키지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150ml) 6개와 추가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 휴대용키트(1ml) 3개를 더 증정해 넉넉한 구성을 준비했다.
신개념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는 건강한 한국인 여성 질에서 분리한 서울대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KBL674 배양액 함유로 질내 유해균 증식 억제 및 질내 균총 회복에 도움을 주는 연구 결과가 국제 학술지 네이처에도 등재된 성분이다.
기존의 여성청결제들이 유해균, 유익균 모두를 씻어내는 것과 달리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는 유익균 성장을 도우면서 유해균의 성장은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총 17가지 걱정성분 무 첨가 및 pH 4.5~5.5 인체적용시험(민감성피부/저자극/항균/보습개선/탄력개선)을 완료하여, 보다 순하게 예민한 부위를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홈쇼핑 제품중 인체적용 시험 최다 제품으로 항균테스트(칸디다균), 피부보습, 겉탄력, 깊은(속)탄력, 냄새완화, 가려움 완화, 피부저저극 테스트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미리 주문 10% 할인 판매 외 바이오비옴 직영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