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의 새로운 무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선물이 도착했다.
DSP미디어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첫 싱글 `Way With Words`의 키포인트 댄스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는 `Way With Words`의 타이틀곡 `GUNSHOT`의 하이라이트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귓가를 자극하는 강렬한 사운드의 향연 속에 KARD가 탄생시킨 특별한 댄스들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GUNSHOT`이라는 제목처럼 마치 총을 떠올리게 만드는 댄스는 물론, KARD만의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GUNSHOT` 속에 깃든 메시지까지 한꺼번에 어우러지며 곧 공개될 음원과 컴백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KARD의 새 싱글명 `Way With Words`는 직역하면 `말을 참 잘하네요`라는 의미를 가진 중의적 표현. 똑같은 말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듣는 사람이 긍정적으로, 혹은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말`이 가진 힘을 풀어내는 작품이다.
`GUNSHOT` 역시 말이 가진 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KARD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 어떻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 누군가의 삶에 빛을 밝혀줄 수도 있고, 또 반대로 누군가의 삶을 점점 병들어가게 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품었다.
KARD는 오는 26일 첫 싱글 `Way With Word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 특히 이에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WILD KARD SEOUL` 콘서트에서 `GUN SHOT`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