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6.63

  • 3.73
  • 0.15%
코스닥

692.29

  • 0.86
  • 0.12%
1/3

딜라이브, 하반기 ‘올인원’ 마케팅에 올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주력상품인 ‘올인원(HD방송+인터넷+OTTv)’의 하반기 붐업을 위해 사은품 플렉스(FLEX)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초 복잡한 상품 라인업을 ‘올인원’ 상품으로 단일화한 딜라이브는 올인원을 통해 VOD, 홈서비스, 넷플릭스, 유튜브까지 자연스럽게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로 인해 딜라이브는 가입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상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가입자 락인(Lock-in)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먼저 딜라이브는 8월 18일부터 9월 7일까지 올인원 상품 ‘0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휴카드 결제 및 딜라이브를 통해 휴대폰 개통, 3년 약정 등 가입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올인원 상품을 최장 24개월 동안 ‘0원’에 이용 가능하다. (단, 제휴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금액이 다름)

또한 기간 내 콜센터를 통해 올인원 상품을 가입한 고객들 중 전화상담시 ‘사은품이벤트’에 대해 언급한 고객 전원에게 딜라이브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 D포인트를 비롯해 VOD 인기 3종세트(딜라이트/무비N시리즈/청춘시대) 7일 무료권과 VOD 3천원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새롭게 딜라이브 모델로 합류한 G.O.D 멤버 박준형을 활용한 스페셜 이벤트 ‘박준형을 찾아라!’도 선보인다.

9월 7일까지 딜라이브 홈페이지, 전단광고, 버스, 지하철 등에 노출되고 있는 딜라이브 광고 이미지 중 박준형이 있는 이미지를 찾아서 본인 SNS에 업로드하고 SNS URL을 보내주기만 하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올해 초 올인원 복합미디어기업으로 변신을 시도한 딜라이브가 올인원 상품의 인기를 하반기에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사은품 FLEX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딜라이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