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3.65

  • 8.41
  • 0.31%
코스닥

867.48

  • 1.45
  • 0.17%
1/4

GS안과, 고객 아이디어 담긴 브랜드 공모전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S안과, 고객 아이디어 담긴 브랜드 공모전 개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안과가 영상과 캐릭터, 음악에 관심있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안과를 알릴 수 있는 브랜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영상과 캐릭터, CM송 3가지 부문으로 모집한다. 브랜드 영상은 안경·렌즈 ·노안 등 시력교정 및 눈을 통해 공감할 수 있는 1분 이내의 영상을 자유롭게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캐릭터는 GS안과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추후 안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상품화해 굿즈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제출시에는 캐릭터의 전면과 측면, 후면 3가지와 응용 표정 2가지, 응용 동작 3가지를 제작해 총 8가지의 캐릭터를 출품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CM송은 가사에 `GS안과`가 1회 이상 들어간 10~30초 이내의 음악을 제작하면 되는데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음악이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이번 공모전은 연령과 지역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의 개인이나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9월 6일까지로 선정 작품은 9월 16일에 GS안과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대상 200만 원, 최우수상 3명은 각 100만 원 등 총 30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모든 수상작은 GS안과의 다양한 행사와 홍보 활동, SNS 등에 게재해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단, 응모작 중 심사기준과 규격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결과에 따라 입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공모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안과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