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두 명인데 내년부터는 둘 다 초등학생이 됩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원비 부담이 만만치 않네요. 앞으로 공부해야 하는 과목은 늘어나고 물가는 더 비싸질 것 같은데,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는 많은 학모들의 공통된 고민거리일 것이다. 해가 갈수록 사교육비 부담이 증가하면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최근 스마트학습이 인기 초등공부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는 초등 전 학년, 전과목 공부를 태블릿PC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밀크T초등은 먼저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디지털 기기 속에 담았다. 학습생의 학교 진도에 따라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멀티미디어와 AI, 디지털체험, 스마트 펜 기능을 이용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직접 학습콘텐츠를 보고 즐기는 것은 물론 관리선생님과의 주기적인 소통으로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 개념 외에도 심화 과정이 필요한 영어와 수학과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수준별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습 전 진단평가를 시행해 학습생의 성취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해주는 것이다.
이 또한 학부모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모든 초등공부 과목을 세세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학원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집안의 자녀가 여러 명인 경우에도 기기 하나로 공부할 수 있어 교육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사교육비 부담을 확 줄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초등 전과목 공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