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이 9월 전격 발매된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컴필레이션 앨범 스케줄러 포스터를 공개하며 9월 2일 `RED TAPE; H1GHR (레드 테이프)`과 9월 16일 `BLUE TAPE;H1HGR (블루 테이프)`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앞서 두 장의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를 예고한 하이어뮤직은 스케줄러 포스터를 통해 앨범명을 비롯한 주요 콘텐츠 일정 오픈일을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힙합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5일 `인트로` 프로모 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12일 `도착` 싸이퍼 영상, 19일 `How We Rock(하우 위 록)` 뮤직비디오 선공개, 21일 `레드 테이프` 트랙리스트 공개, 26일 `Team(팀)` 라이브 영상 공개, 29일 `하이어` 컴필레이션 보너스 클립을 발매 전 선공개한다.
이어 발매일 당일인 9월 2일 `The Purge(더 퍼지)` 뮤직비디오 공개, 9월 5일 `Telefono Remix(텔레포노 리믹스)` 비주얼 영상을 공개하며 ‘RED TAPE;H1GHR’ 앨범에서만 6개가 넘는 영상 컨텐츠 공개를 예고하며 하이어뮤직의 입지와 저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참여, 두장의 정규 앨범으로 발매되며 다양한 사운드의 집합체를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하이어뮤직 소속의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이 함께한 `깡 Official Remix`가 앨범 차트를 석권한 데 이어, 골든이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활약상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