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를 파랗게 물들일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BLUE PUNCH`가 공개된다.
로켓펀치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LUE PUNCH`를 발매한다. `BLUE PUNCH`는 타이틀곡 `JUICY` 등 총 여섯 개의 트랙이 담겨있어 발매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로켓펀치는 지난달 25일 `BLUE PUNCH`의 프로모션이 담긴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고, 이후 개인 이미지와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타이틀곡 `JUICY`는 강렬한 비트에 오리엔탈 사운드와 기타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트랩의 곡으로, 장난기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로켓펀치의 장점인 상큼한 음색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통통 튀는 포인트 안무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로켓펀치는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아이돌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와 한 번 더 호흡을 맞췄고, 팝 아티스트 최나리 작가가 앨범 커버 이미지에 힘을 실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로켓펀치의 미니 3집 `BLUE PUNCH`에는 인트로를 비롯해 답답한 일상 속 어디든 함께 떠나고 싶은 로켓펀치만의 색깔이 담긴 `SUMMER PUNCH!`, 한여름 밤의 꿈과 같은 사랑에 빠질 듯한 `여름밤`, 빛나는 별처럼 눈부시게 다가온 상대를 향한 설렘이 느껴지는 `TWINKLE STAR`, 로켓펀치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독성을 일으킬 `THE THE` 등 총 다채로운 여섯 가지 음악들이 수록됐다.
또 로켓펀치는 컴백을 기념해 켓치(팬덤명)와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음원 공개 2시간 뒤인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팬쉽 페이지를 통해 `사적인 프리뷰`, 9시에는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의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하며 로켓펀치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로켓펀치의 미니 3집 `BLUE PUNCH`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