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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두달 만에 '연간 목표치'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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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가 5월 출시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연간 목표치 6만개 판매를 두 달 만에 달성한 수치로, 앞으로도 다양한 비건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겠단 방침이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으로,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동물성 DNA 검사를 통과했다. 비건은 우유나 계란도 배제하는 철저한 채식주의를 뜻한다.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모토 아래 1년여의 연구 기간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기존의 원료와 레시피를 바꾸면서도, 기존 아이스크림 수준의 맛을 유지해야 했기 때문에 원료 배합의 수천 가지 경우의 수를 실험했다.
롯데제과는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밀크와 캐슈넛 페이스트, 천연 구아검 등을 사용해 일반 아이스크림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며 "연간 목표였던 6만개 판매를 출시 2개월여 만에 달성해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실적을 냈다"고 말했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상큼한 맛의 ‘코코넛 파인애플’과 고소한 맛의 ‘캐슈바닐라’ 총 2종이다. 자연친화, 친환경 콘셉트에 맞춰 플라스틱 뚜껑을 종이 재질로 바꿔 브랜드의 진정성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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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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