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5

'서머레디백' 이벤트 종료 앞둔 스타벅스…"이번엔 우산이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머레디백` 이벤트 종료 앞둔 스타벅스…"이번엔 우산이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가 개점 21주년을 기념해 우산 등의 특별 상품을 21일 출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SNS 공지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오픈 당시의 스타벅스 로고를 담은 MD들과 21개의 별의 의미를 더한 키 체인` 등을 기념상품으로 마련했다.

데미머그, 머그, 글라스, 텀블러는 각 1인 1개씩, 우산, 키 체인은 각 1인 2개 구매 가능하다.

앞서 스타벅스는 여름 이벤트를 통해 `서머 레디백` 2종과 `서머 체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행사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품절 대란이 일어나는가 하면, 원하는 상품을 얻기 위해 새벽 일찍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장면이 연출됐다.

22일 종료되는 `e프리퀀시 이벤트`와 21일 시작하는 `21주년 기념상품` 행사가 겹치며 접속자 수가 폭증하자, 한때 스타벅스 모바일 어플이 마비되기도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오전에 매장별로 재고 확인이 급증하며 일부 지역에서 사용상의 문제가 발생한 것 같다"라며 "현재 결재나 사이렌오더에 한해서는 조치가 완료되어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