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은 여름철 인기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썸머 슈퍼 세일`(Summer 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한일 단독으로 진행되는 썸머 슈퍼 세일에서는 한일전기의 스테디셀러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를 비롯해 올해 여름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과 오토펄스 티타늄 믹서, 티타늄 믹서, 이유식 글라스 믹서, 그레이터 등 믹서기 제품군과 미피 자동빨래삶통, 미피 자외선젖병소독기 등 베이비 케어 가전, 미니 짤순이, 식기 살균건조기, 식품건조기, 고화력 가스버너 휴대용 가스렌지 등 주방가전과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까지 한일전기의 다양한 제품군 중 여름철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최대 4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중에서는 이번 여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품귀현상까지 발생하고 있는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ABFL-f1)이 최대 34% 할인가로 판매된다.
한일전기 아기바람 선풍기 최상위 모델인 1/f 아기바람 선풍기는 강물소리나 새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1/f` 파장을 선풍기 바람에 접목시켜 수면 중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잔잔한 바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의 바람을 가장 가깝게 재현한 100% 국내 생산의 프리미엄 모델로 수면 중 선풍기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체온저하나 피부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영아 및 유아기 아동부터 노약자, 노인에 이르기까지 연령과 무관하게 편안한 바람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일반형(ABF-Z485) 모델과 아기바람 벽걸이 선풍기 리모컨형(ABFW-1004R) 모델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아기바람 선풍기는 나뭇잎이 바람에 살짝 흔들릴 정도의 약한 바람을 제공하는 특징으로 아기가 있는 가정의 필수가전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이번 세일에서는 2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아기를 위한 선풍기를 따로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기전용 선풍기를 구매할 수 있다.
출시 직후 홈쇼핑 완판 아이템으로 등극한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 모델도 17% 기본 할인에 10% 스페셜 쿠폰을 더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된다.
한일전기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결합된 올인원(All-In-One) 모델로 경쟁 창문형 에어컨 대비 최적의 냉방 면적과 실속 있는 기능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창문형 에어컨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냉방효율까지 최대치로 끌어올려 사용자가 더 만족하고 있는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이 밖에도 한일전기는 ▲ 오토펄스 티타늄 믹서 ▲ 티타늄 믹서 ▲ 이유식 글라스 믹서 ▲ 미피 자동빨래삶통 ▲미피 자외선젖병소독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일전기 직영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이번 여름 긴 장마 기간 탓에 여름철 계절 가전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세일은 한일전기의 인기 여름가전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로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일전기 썸머 슈퍼 세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