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하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트랙리스트와 첫 이미지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4집 `Simple(심플)`의 트랙리스트와 첫 이미지 티저를 차례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은지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AWay(어웨이)`로 낙점됐다. 정은지가 직접 작사한 `AWay`는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 시대의 사람들과 스스로를 생각하며, 바쁜 일상 속 공허한 마음을 돌아보면서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인기 작곡가 김연서, 밍지션과 함께 탄생시킨 곡으로, 정은지만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Way`를 포함해 `Simple is the Best`, `후(Whoo)`, `두고 왔나 봐요`, `보습의 중요성`, `느리게 가는 세상`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정은지가 전곡 작사했으며, 선우정아, 10cm, 소수빈과 이현영 등 실력파 작가진이 힘을 보태 신선한 명곡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정은지는 모래 언덕을 배경으로, 페미닌 스타일링과 심플한 화이트룩이 대비되는 분위기를 완벽 소화했다. 또, 다양한 포즈와 은은한 미소로 한층 성숙해진 면모와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로 정은지만의 힐링 감성을 전한다.
정은지의 새 앨범 `Simple`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꾸밈없는 `목소리`로 온전히 표현한 음악을 통해 `심플한` 위로와 힐링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정은지는 오는 7월 15일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 만에 미니 앨범을, 10cm와 깜짝 듀엣한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 1년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하늘바라기`, `너란 봄`과 전곡 프로듀싱한 미니 앨범 `혜화`까지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며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 행보를 이어온 정은지의 컴백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