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랜드마크 라발스호텔(LaValse Hotel)은 오는 7월 17일 오후 6시 30분부터 `라발스 나이트 웨딩쇼케이스(LaValse Night Wedding Showcase)`를 진행한다.
신랑, 신부의 로망을 채워줄 로맨틱한 웨딩홀을 처음 선보이는 라발스호텔은 알리아농 뷔페 메뉴 시식, 드레스와 한복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드레스쇼와 재즈공연,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해 라발스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알리아농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를 콘셉트로 한 웨딩쇼케이스는 싱그럽고 생생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더욱 특별한 한여름 밤을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국내 최고 퀄리티 웨딩샵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하이앤드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인물중심 촬영을 추구하는 `블랑드윈느` 웨딩 스튜디오, 18년 경력의 디자이너가 새롭게 런칭한 한복 브랜드 `혜윰한복`과 호텔 웨딩 기획 전문 `메이란플라워` 외에도 `이경민헤어포레`와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는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이할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선물(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 웰컴팩)과 스페셜 할인 혜택(식사 및 대관료 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라발스호텔 단독 웨딩홀인 4층 볼레로홀은 모던 프렌치 콘셉트의 유럽풍 인테리어로 화려한 샹들리에와 함께 아름다운 오션뷰 배경으로 예비 신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웨딩 전문 지배인이 예식 전 1:1 상담부터 웨딩 당일 본식 진행까지 고객 맞춤형 커스텀 웨딩 스타일을 디렉팅하며, 섬세하고 완벽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발스호텔 나이트 웨딩쇼케이스`는 대표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한편, 라발스호텔은 지난해 부산 건축상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화려한 야경과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해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 호텔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