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컴백 3일 만에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며 끝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의 신곡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스페셜 코레오그래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골든차일드의 신곡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점프 수트를 입고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느낄 수 없었던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모습들이 영상에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고, 팬들의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키며 20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인 만큼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과 골든차일드의 성장통을 담은 스토리, 멤버들의 눈빛 연기를 자랑한다.

    골든차일드의 성장만큼이나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시기도 짧아졌다. 자아 찾기 3부작의 시작이었던 정규 1집 `WANNAB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 만에 1000만 뷰를 넘었다. 지난 1월 발표한 `Without You`는 닷새 만에 1000만을 훌쩍 넘긴 1200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에 발표한 `ONE(Lucid Dream)`은 그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골든차일드의 성장을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골든차일드는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고,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자신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덤의 성장도 보여줬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하고 골든차일드의 `금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