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오는 7월 1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19일 0시 베리베리의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티저 영상을 게재, 네 번째 미니 앨범명 ‘FACE YOU (페이스 유)’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커밍순 티저는 약 15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서로를 끌어 당기려는 듯 손을 맞잡으며 시작된다. 맞잡은 두 손이 연결되면서 하나의 선으로 변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네 번째 미니앨범명인 ‘FACE YOU’가 드러나며 이번 티저 영상에 담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네 번째 미니앨범명인 ‘FACE YOU’는 베리베리가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 ‘FACE it’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4월에도 ‘FACE it’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커밍순 티저를 통해 여러 해석이 쏟아지고 있어 베리베리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은 즐거움으로 가득 찬 상황.
2019년 `불러줘`로 데뷔해 청량한 매력을 발산한 베리베리는 그간 파워풀한 칼군무와 직접 제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7주간 다양한 무대를 통해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7월 1일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