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의 신보 타이틀곡 `어린애` 뮤직비디오가 공개 한 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네이처는 지난 17일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어린애(Girls)`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어린애` 뮤직비디오는 공개 한 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고, 해당 시간 K팝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위를 단숨에 차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전 세계 네티즌들은 "이번 콘셉트 미쳤다" "노래 너무 좋아" "네이처 이번에 제대로 변신한 듯" 등의 열띤 호응을 보이며 네이처의 컴백을 크게 환호했다.
앞서 네이처는 `어린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때부터 한 편의 잔혹 동화를 연상하게 하는 독특한 콘셉트와 파격 잠옷 댄스 등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아 왔다.
타이틀곡 `어린애`는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 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히트 작곡가 KUSH(쿠시)와 이단옆차기가 힘을 합쳐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을 탄생시켰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네이처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