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0.70

  • 34.22
  • 1.31%
코스닥

738.34

  • 21.61
  • 2.84%
1/4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캐릭터로 만난다, 스페셜 프로젝트 'B2WORLD'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JYP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 한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BOYSTORY)가 스페셜 프로젝트 `B2WORLD`(비투월드)를 공개했다.

보이스토리는 공식 SNS를 통해 5월 22일 로고 공개를 시작으로 숏 클립 2D 캐릭터 애니메이션 `B2WORLD`를 게재하고 있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스위트몬스터의 `블루몬 프렌즈`라는 캐릭터와 보이스토리가 평행우주 세계관을 기조로 펼치는 판타지물이다.

각기 다른 시공간에 속한 몬스터와 인간이 우연히 연결되고, 다른 듯 비슷한 이들의 이야기를 귀엽고 사랑스럽게 그려낸다.

보이스토리는 공식 SNS 채널에 애니메이션 `B2WORLD` 리액션 영상을 올리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6월 1일에는 중국 어린이날을 맞이해 중국아동자선기금회와 함께 공익 송 `CHANGE`(체인지)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CHANGE`는 중국 음악 플랫폼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TME)에서 5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 QQ뮤직 디지털유료앨범 주간차트(6월 1주 차) 8위에 올랐다.

해당 곡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중국아동자선기금회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보이스토리는 다양한 캠페인 참여를 통해 현지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작년 2월 중국 중앙TV `뮤직 라디오`(MUSIC RADIO)와 중국아동소년기금회가 공동 주최한 공익 캠페인에 참여했고 지난해 4월 중국 장애인연합회에서 주최한 캠페인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또 같은 해 5월 CJ 중국본사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에서 공동 주최한 CJ꿈키움교실 참여해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 체험을 돕는 재능 기부를 펼쳤다.

한편, 보이스토리는 5월 16일 현지 아이돌 최초로 단독 온라인 언택트 공연 `STAGE : On Air`(스테이지 : 온 에어)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숏 클립 영상 모바일 플랫폼 `텐센트웨이스`와 합작한 온라인 언택트 공연은 실시간 동시 접속자 수 81만 명을 기록하며, 보이스토리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제작협찬으로 참여해 언택트 시대 속 한중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다.

보이스토리는 6월과 7월에도 단독 온라인 언택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