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홈콕족 주목, "놓치지 마세요" 두끼 가정간편식 2차 판매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사회적 이슈의 영향으로 유통 업계 전반에서 비대면(언텍트) 소비 패턴 변화가 가속화 되고 있다. 특히 재택 근무 및 간헐적 개학으로 인해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글로벌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전문 커머스포털 11번가를 통해 가정간편식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11번가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출시 4주만에 준비된 1만5천팩을 모두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두끼 관계자는 "11번가를 통해 선보인 자사의 가정간편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어 무척 감사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구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 및 구성으로 1차 물량 완판 후 구매 문의에 보답하고자 충분한 물량을 확보, 재판매를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구매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구매 고객으로부터 "일전에 두끼 매장에 자주 방문했는데, 집에서도 먹으니 더 좋다", "집콕하는 아이들이 엄지척을 한다" 등 호평과 함께 재구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떡볶이와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완제품 패키지다.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두끼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끼 측은 2차 판매 시작과 함께 오는 7월 3일까지 구매 후 리뷰를 남겨준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퐁듀 치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매장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두끼는 론칭 5년만에 국내 220개 가맹점 체계를 구축해 왔다. 아울러 국외에서도 70여개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동남아창업 등 해외에서도 영향력을 더욱 넓히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상세 매장 및 이벤트 정보 파악, 그리고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