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6월 한 달 동안 이유식·영양식 첫 주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주문 고객이 초기 1,2단계 중 이유식 7세트를 주문하면 7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유식 초기 단계의 경우 아기가 하루 1팩을 한 번에 다 먹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은 2회에 나눠 먹이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7세트에 7세트를 추가로 받아 격일로 이용할 경우 초기 이유식 한 달 식단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주문 적립금 4%에 추천인 입력 시 10% 적립금이 추가로 지급되며 이유식 스타터 박스인 `베베쿡 민트박스`까지 100% 증정된다. 이유식을 처음 접하는 아기들이 이유식에 천천히 적응할 수 있도록 베베쿡이 통 크게 7세트를 더 지급하는 7+7 프로모션을 통해 이유식을 시작하면 부담 없는 비용으로 대한민국 1등 배달 이유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이유식 중기 단계부터 영양식 전 단계 중 첫 주문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되며, 결제 금액의 주문 적립금은 물론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가 적립금 10%까지 받을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더운 계절이 시작됐고, 코로나로 육아 부담도 증가하고 있는 6월에 아기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도 덜고, 대한민국 1등 이유식 베베쿡만의 차별화된 안심배송 서비스를 충분히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