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어퓨 '태연 마스카라', 출시 1주일만에 3만개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어퓨 `태연 마스카라`, 출시 1주일만에 3만개 판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이 3만여개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어퓨가 가수 태연을 모델로 발탁 후 선보인 첫 제품으로, 태연이 화보 촬영 시 신제품을 사용했다고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은 강력하게 속눈썹에 밀착돼 하루 종일 깔끔한 눈화장을 연출해준다.

약 99% 워터프루프 지속 효과로 땀이나 눈물, 피지 등에 쉽게 번지지 않는다. 휘어짐 없이 깨끗하게 발리며, 판상형 파우더와 오일을 흡수한 실리카가 속눈썹 컬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롤라이즈케라틴`과 `팔미토일 펩타이드` 등 속눈썹 영양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유했다.

조정민 어퓨 본부장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마스카라를 만들기 위해 천여 명의 고객 품평을 실시했다"며 "인생 마스카라를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