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10만명에게 선물 쏘는 '두끼 클라쓰'… "국민 체력 증진"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우리나라의 대표적 분식 메뉴로 인식되는 떡볶이. 포장마차나 분식점에서 천원 지폐 몇 장만으로도 맛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심비` 음식이다.

특히 요즘의 경우 냄비에 원하는 재료를 가득 담아 끓여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짓는 `즉석떡볶이`의 매력에 빠진 이들이 상당수 포착되고 있다. 갖가지 토핑 재료를 넣고 소스의 맛도 바꿔 가며 마음대로 조리해 입맛대로 즐겨 먹는 즉석떡볶이는 이제 어엿한 `요리`로 인식되고 있다.

이처럼 즉석떡볶이를 향한 관심과 사랑이 증대되는 가운데,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5주년 맞이 `국민 체력 증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두끼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우삼겹`을 인당 1천원 추가시무한으로 제공하고, 경품스크래치 쿠폰도 1매 증정한다. 또한 배달 시 우삼겹 무한리필 대신 배달주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레치 쿠폰 1매와 함께 자연치즈의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흑미치즈볼 2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총 10만명에게 증정되는 경품은 ▲1등 아이폰11 pro(5명), ▲2등 에어팟 프로, ▲3등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 ▲4등 두끼 1인식사권, ▲5등 두끼 즉석떡볶이 HMR이며, 여기에 스페셜 경품으로 1명에 한해 `두끼 이용권(100만원 권) VIP 카드`를 제공한다.

두끼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한민국 대표 소울 푸드인 떡볶이의 다양한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끼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두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