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9.82

  • 6.17
  • 0.23%
코스닥

868.85

  • 1.37
  • 0.16%
1/4

더보이즈, 2020년 광고계 접수…2년 연속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더보이즈, 2020년 광고계 접수…2년 연속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로드 투 킹덤’의 압도적 화제성에 힘입어 광고계 접수에 나섰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독보적 콘셉트로 트리플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더보이즈는 올해 유명 음료 브랜드 모델에 이어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재 발탁되며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무대를 넘어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대세돌’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들을 향한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 추세다.

더보이즈는 지난 해 라포티셀의 새 얼굴로 발탁, 화보 및 영상 캠페인 촬영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실생활에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모습은 물론 다양한 활용 방법을 공개하며 모델로서 브랜드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번 모델 재발탁과 관련해 브랜드 측은 “지난 1년 간 라포티셀에 애정을 갖고 진심으로 임해준 더보이즈와 다시 한번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상승세에 있는 더보이즈와 국내를 넘어 태국,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채널 확장을 통해 차세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라포티셀이 서로에게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내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더욱 눈부신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방송분에서 한계 없는 스펙트럼으로 ‘트리플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한 더보이즈가 계속된 경연을 통해 어떤 ‘레전드 무대’를 완성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