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로 첫 10억뷰 돌파…글로벌 대세 인기 입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로 첫 10억뷰 돌파…글로벌 대세 인기 입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10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2시 20분경 유튜브 조회수 10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첫 10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DNA’는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4주 연속 순위에 머물렀다. ‘DNA’가 수록된 LOVE YOURSELF 承 ‘Her’ 역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주 연속 순위를 유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 ‘핫 100’과 ‘빌보드 200’에 동시 진입하는 유의미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FAKE LOVE’ 7억뷰, ‘불타오르네 (FIRE)’ ‘MIC Drop’ 리믹스 ‘IDOL’ 6억뷰, ‘쩔어’ ‘피 땀 눈물’ 5억뷰, ‘Save ME’ ‘Not Today’ 4억뷰, ‘상남자’ ‘봄날’ 3억뷰, ‘호르몬 전쟁’ ‘I NEED U’ 2억뷰,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과 ‘ON’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며 총 23편의 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