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시크릿넘버, 데뷔 이틀 만에 'Who Dis?' 뮤직비디오 300만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ECRET NUMBER(시크릿넘버)가 혜성처럼 등장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19일 데뷔 싱글 `Who Dis?`를 발표했다. 데뷔곡 `Who Dis?`의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하며 2020년 ‘슈퍼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Who Dis?`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약 6만여 개의 해외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또 대세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수 백여 편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들도 업로드돼 눈길을 끌었다.

`Who Dis?`는 지난 20일 기준, 프랑스에서 24시간 동안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5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인도네시아 차트 14위를 비롯해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싱가포르 등의 나라에서 순위권에 올랐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유튜브 트렌딩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 지난 19일 데뷔 쇼케이스 직후 각종 국내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와 뉴스 랭킹 등 상위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시크릿넘버의 `Who Dis?`는 시크릿넘버의 내 스타일대로 자신 있고 당당하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 컬러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데뷔 싱글이다.

시크릿넘버의 소속사 관계자는 “시크릿넘버가 방송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시크릿넘버의 본격적인 활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크릿넘버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