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명이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 캐스팅됐다.
이주명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 출연을 확정했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현재와 과거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이 소통하면서 이미 일어난 비극들을 되돌리기 위해 공조하면서 새로운 진실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이주명은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인공 김준완(정경호 분)의 여자친구 송 피디 역으로 등장, 짧지만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지난해 4월 KBS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석이 많은 황승이 역을 맡으며 높은 캐릭터 이해도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 기대되는 신예 배우로 떠오르는 이주명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카이로스`에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연이은 화제작 출연으로 차근차근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가고 있다.
한편 이주명이 출연한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올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