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앤클라인, 온라인 전용 에디션 선보여…"MZ세대 공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앤클라인 도로시2 [앤클라인 사진 제공]
여성 잡화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이 온라인 전용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앤클라인은 영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낸 온라인 에디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커버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간단 계획이다.
앤클라인은 이번 시즌 총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해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라이언헤드가 각인된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도로시2’제품은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바디 백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핸들이 함께 구성됐다.
캔디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바비’백은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웨빙 스트랩을 포인트로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엔클라인은 온라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도로시2와 바비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카드지갑이 증정된다.
앤클라인 마케팅 관계자는 “온라인 에디션은 여대생부터 사회 초년생, 직장인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꾸며질 계획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