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가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발매를 앞두고 인터뷰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솔라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의 구석in터뷰 프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솔로 데뷔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은 솔라가 안무 연습 도중 연습실 구석에서 진행한 인터뷰로, 솔라는 솔로 데뷔곡 `뱉어`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당찬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솔라는 솔로 데뷔곡 `뱉어`에 대해 "포인트가 많은 `불 맛 아이스크림`이다. `나의 뜨거운 열정을 뱉어라`라는 뜻이 담겨있다. 약간 선전포고의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뱉어` 뮤직비디오 관전 포인트로 "눈코 뜰 새가 없을 거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라며 포인트 안무인 `핑거팁 퍼포먼스`를 선보여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솔라는 이번 솔로 앨범 작업에 대해 "하루 24시간 중 22시간을 투자했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의 모든 열정을 쏟아부어 완성했다.
솔라는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에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한다.
앨범명 `SPIT IT OUT`처럼 솔라의 열정을 뱉어낸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다양한 티저를 통해 파격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솔로 데뷔곡 `뱉어`로 보여줄 솔라의 열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솔라의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24일에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