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과 채널A 뷰티 브랜드 BTWNY가 콜라보를 통해 하트시그널3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하트시그널 메인 공식 굿즈로 새롭게 선보인 `더블유드레스룸X하트시그널` 콜라보 라인은 `썸`을 주제로 연애하면서 느끼는 희로애락의 감정을 4가지 향기로 담아냈으며,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명 `썸향수`라고 불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하트시그널3에 처음 등장해 화제인 시그널 다이어리의 원고지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레트로 디자인으로, 기존 더블유드레스룸의 드레스퍼퓸 마니아뿐만 아니라 하트시그널을 사랑하는 시청자와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좋은 핫 아이템으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감염 예방이 중요한 시기에 더블유드레스룸 섬유향수는 99.9% 항균, 탈취 효과가 검증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3회차까지 방영된 가운데 시그널하우스 주인공들의 분위기에 맞는 향기가 온라인상에서 매칭되며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활짝 웃는 밝은 이미지로 처음 등장하여 모든 남자를 한눈에 반하게 한 박지현. 첫사랑처럼 오래도록 기억되는 플로럴 향기의 `사랑에 빠져썸`과 잘 어울린다.
F&B 브랜드 디렉터라는 직업과 어울리는 뚜렷하며 화려한 이미지인 동시에 섬세하고 차분한 성격의 임한결. 같이 있으면 포근한 아침햇살 같은 은은한 자스민 향기의 `하루에 썸`이 연상된다.
0표의 반격! 0표를 받았지만 착한 매력으로 여성 팬을 끌어모으고 있는 정의동. 대화하며 함께 걷고 싶은 베르가못과 우드머스크 향기의 조화 `썸의 온도`가 연상된다.
첫 등장부터 향수를 맞춰 호감을 표현한 거침없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이가흔.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싱그러운 레몬과 이국적인 난초향의 밸런스가 어우러진 시원한 향기의 `썸아일랜드` 향기가 매칭됐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더블유드레스룸의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에서 4월 13일부터 출시 기념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