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데일리SNS, ‘숏폼 콘텐츠 시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하려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일리SNS, ‘숏폼 콘텐츠 시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하려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바일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지하철이나 버스 안, 이동 시에 시간이 날 때마다 휴대폰을 들여다보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콘텐츠 소비 패턴 역시 모바일 친화적으로 변화해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을 즐겨볼 수 있게 됐다.

    특히 10~20대 젊은 세대들은 짧은 길이의 동영상인 ‘숏폼 콘텐츠’를 즐겨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미디어 분석업체에 따르면 1020 세대의 동영상 시청 선호 길이는 15분 미만이며, 실제 기업들의 마케팅 동영상 길이 역시 73%가 2분 이하로 제작된 숏폼 동영상 형태였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대표적인 SNS 미디어인 인스타그램은 스토리 기능과 IGTV를 활성화하면서 숏폼 동영상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다. 스토리 기능에는 설문조사, Q&A와 같은 소통 기능을 넣는가하면 IGTV에는 쇼핑태그를 삽입할 수 있게 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한 것.

    클라우드마케팅이 운영하는 데일리SNS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최신 SNS 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해 숏폼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잘하려면 젊은 세대들이 즐겨보는 숏폼 동영상을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홍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데일리SNS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비자들의 이용이 높은 SNS 플랫폼의 마케팅 서비스를 365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