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신곡 `Oh my g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11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6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11시간 만인 6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의미심장한 종소리와 함께 누군가에게 끌려가거나 얼굴 위로 붉은 액체를 흘려보내고,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울부짖는 등의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신곡 `Oh my god`의 주제를 관통하는 담담한 톤의 내레이션이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영상을 본 팬들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다", "역대급 콘셉트다", "빨리 완곡을 듣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영상에 등장하는 내레이션과 신곡 `Oh my god`의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쏟아내는 등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Oh my god`은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나는 나를 믿는다. 나 자신을 믿는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당당해질 수 있다`라는 주제를 표현한 Urban Hiph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