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창업은 `도전`이라는 인식이 많았지만, 인건비가 오르고 경기불황이 심해지면서 창업은 `안정적`이여야 한다는 인식으로 변화되었다. 이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반짝 뜨는 창업보다는 실패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매출이 안정적인 유망창업아이템을 많이 찾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20년간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피시방창업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피씨방은 몇 십년째 변하지 않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다. 유행을 타지 않아 안정적이고 시설업 특성상 투자를 하면 크게 관리 할게 없다. 특히 경기불황심리에 영향이 없는 10~20대가 주 고객층이다 보니 경기불황일수록 더 잘되는 창업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어,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딱 맞는 유망창업아이템인 것이다.
이에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중인 국내1위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현재 피시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안전제도인 매출보장보험 제도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창업에 앞장서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의 매출보장보험 제도는 창업자가 매장을 오픈하기 전에 목표 매출을 설정을 하고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창업비용을 100% 보장해주는 안전창업혜택이다.
이 제도의 경우에는 요즘 경기불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실패의 불안감이 커져가고 있기 때문에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는 말로만 "성공! 매출보장!"이 아닌 직접 증서를 써서, 최소한 투자한 창업비용에 대해 100%보장을 해드리겠다는 제도이다.
매출보장보험 제도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에게 드리는 혜택이 아니라, 사업설명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만 이 증서를 보여드리고 제공한다.
이번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9가지 창업 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총 31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기본 29가지 창업혜택에는 PC방 오픈시 들어가는 인텔 9세대 CPU,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전 좌석 TWO 마우스, 헤드셋 거치대, 기계식키보드, 200HZ 게이밍모니터, 고급장패드, 3IN1 핸드폰 충전기, 무선충전기 무상설치 등을 전좌석에 제공한다.
또한 PC방 오픈하기 전 예비창업자분들에게 부담을 덜어드리는 혜택으로는 1금융권 최대 1억원 대출 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 지원,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무인셀프 PC방 시스템 할인 등을 제공한다.
현재 안전창업혜택인 `매출보장보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피시방 무료 사업설명회를 4월 6일(월)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행 장소가 한정적이다 보니 선착순 50분만 홈페이지에서 신청 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