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로 3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지난 9일 오후 6시 발매한 신곡 `WANNABE`는 10일 오전 8시 기준 네이버 뮤직,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신보는 발매 당일(9일)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실시간 차트와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2위에 랭크됐다.
새 노래 `WANNABE`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ITZY의 틴크러시 콘셉트가 만나 역대급 매력을 이뤄냈다.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와 다섯 멤버의 물오른 비주얼을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WANNABE`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57분 만인 10일 오전 0시 57분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열띤 인기를 자랑했던 데뷔곡 `달라달라`와 `ICY`(아이씨)의 속도를 능가하는 기록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10일 오전 8시경에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한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아랍에미리트, 칠레, 필리핀, 파라과이, 우루과이 등 8개 지역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ICY` 등 활동곡 모두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넘긴 ITZY가 `WANNABE`까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연속 1억 뷰를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ITZY는 컴백을 기념해 9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진행된 `ITZY < IT`z ME>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WANNABE` 무대로 완벽한 칼군무와 강약 조절 확실한 포인트 동작을 뽐내 `무대 장인`의 면모를 재입증했다.
`괴물 신인`에 이어 `대세 걸그룹`으로 발돋움한 ITZY는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