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힘찬 발걸음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지난 24일 오후 데뷔 싱글 앨범 ‘Timless(타임리스)’ 발매를 기념하는 온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음악팬들을 만났다.
지난 23일 ‘Timless’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UNVS는 24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공개 온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 동명의 타이틀곡 ‘Timless’ 첫 무대 공개와 함께 여러 코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UNVS는 해당 쇼케이스를 통해 패기 가득한 신인의 열정 어린 모습은 물론, ‘Timless’ 무대를 통해 ‘감성 퍼포먼스돌’다운 감동적이면서 완벽한 라이브로 가요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재치와 웃음 넘치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함까지 동시에 안기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했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과 함께 비주얼, 재치까지 모두 겸비한 UNVS는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에 강렬한 인상을 선사할 전망으로,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통해 ‘Timless’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UNVS는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를 통해 매주 목, 금 오후 7시 30분, SBS FiL에서는 금요일 오후 9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