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이 학교 공부 외에도 다양한 간접경험과 체험이 가능한 `창의/사고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초등학생 사고력을 길러주고 창의적인 인재로 발돋움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밀크T초등의 창의/사고력 콘텐츠는 특별학습부터 초등학교 숙제해결, 천재북클럽, 초등생활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특별학습은 창의적인 글로벌 미래 인재를 키우기 위한 것으로 이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들이 준비돼있다. 창의적 체험활동은 스마트학습지를 하는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의 교양과 정보를 쉽고 편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방대한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개정교육과정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따라 다양한 분야별로 간접체험이 가능해 시청각자료도 활용할 수 있다.
국어 받아쓰기의 경우 S펜 문자 인식 기능을 이용해 실제 노트에 쓰는 것처럼 초등학교 받아쓰기 연습이 가능하며, 학교 받아쓰기 시험도 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과학실험실은 동영상으로 교과서 과학실험 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과학 전문 선생님의 꼼꼼한 부가 설명이 이어져, 실제 과학수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한 학습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초등학교 교과목별, 학년별로 전담 선생님의 1대1 질문관리와 천재교육의 보조자료 등을 통해 숙제해결에도 도움을 주고 있으며, 천재북클럽 콘텐츠를 통해 260여 권이 넘는 책을 읽을 수 있다. 이는 집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스마트학습 속에 한데 모았기 때문에 초등학교 생활을 하는데 별다른 무리가 없다.
이처럼 초등학생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되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