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즈원은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발매 기념 컴백 스테이지를 꾸몄다.
먼저 아이즈원은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을 먼저 선보이며 컴백 스테이지의 서막을 열었다. 핑크색 컬러의 보디슈트를 입은 멤버들은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이어 수록곡 `우연이 아니야`와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우연이 아니야`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순백색의 의상으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절정의 아름다움으로 만개한 아이즈원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다. 과감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이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아이즈원은 이번 앨범 `블룸아이즈` 발매 직후 발매 1일 차에 약 18만 4000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단 하루 만에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1위 레코드를 경신하는 등 의미 있는 기록으로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피에스타`를 공개하며 성공적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 아이즈원은 이후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