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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터치,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전자칠판 부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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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터치,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전자칠판 부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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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칠판 전문기업 스마트터치가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칠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삼성전자, LG전자, 래미안, 신한은행, 애경산업, 일동제약,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들이 수상한 시상식으로, 이는 한국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여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주어지는 시상이다.

실 소비자가 평가했다는 점을 보았을 때 큰 의미가 담긴 수상 내역인데, 스마트터치가 창업 이후 지금까지 오로지 전자칠판, 터치모니터 만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면서 혁신적인 상품 개발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마케팅 활동, 그리고 성실하고 친절한 영업을 목표로 달려온 결과가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영예의 대상을 안겨주었다고 할 수 있다.

스마트터치가 일반적인 LED전자칠판 전문 기업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으로 앞서나가는 강점은, 바로 1,000건이 넘는 구매 고객들의 구매평과 상품평이다.

지난 2008년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기존에 조달 또는 오프라인으로만 거래되던 전자칠판 시장을 온라인 시장으로 변화케 한 주역인 스마트터치는 창업 이래로 쌓여진 고객들의 실제 후기가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을 증명해주고 있다. 이는 일반 오픈마켓(옥션, G마켓, 11번가 등)에서 타 기업과과의 상품평, 구매평에서 여실히 드러나고 있으며, 쇼핑몰에서 실시간으로 많은 구매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는 입소문이 아니라 클릭 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스마트터치의 노력은 매출로도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2011년 창사 후 매년 매출이 30%씩 상승하여 더 많은 고객층에 스마트전자칠판을 경험하게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터치 디스플레이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매년 4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개발하여, 양산으로 이어지는 점을 주목해야 하는데, 국내에서 최초로 애플 및 MS사 등 글로벌 업체에서 사용하는 P-CAP 센서를 적용한 전자칠판이 인기상품으로 판매 중이며, OPS PC가 내장된 PC일체형전자칠판이 신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스마트터치 대표이사 이인철은 ‘터치 전자칠판을 판매하는 기업이 아니라 터치 전자칠판을 통한 경험을 판매하는 회사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라고 말했다.

스마트터치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경기도 성남시 본사 제품 시연관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터치전자칠판은 반드시 직접 체험을 통하여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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