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매장 방문 대신 온라인 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만큼, 신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인다는 설명이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KT샵에서 `갤럭시Z 플립` 등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2` 무선이어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내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유무선 결합 상품인 `프리미엄 가족 결합`에 가입하면 1,50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또 `Y` 요금제(만 29세 이하)를 선택해 개통하면 선착순 1,000명까지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5종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새 학기를 앞둔 어린 자녀(만 12세 이하)에게는 월 최대 1만1000원의 요금할인(총 6개월간)을 제공한다.
KT샵에서 ‘Y 주니어 19.8요금제’로 개통하는 전 고객에게는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인기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부모님 효도폰 구매 고객 100명을 위해 정관장 홍삼원과 KF94 보건용 마스크를 마련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혜택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