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범진이 신곡 `무념무상`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지난 5일 SNS를 통해 컨셉 포토 2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범진은 회색 후드 집업과 데님 바지로 스타일링 해 캐주얼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선 헝클어진 머리와 뿔테 안경을 쓴 채 기타를 치는 모습으로 친근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컨셉포토에서는 지난해 발매되었던 `후회`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상반되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범진의 반전 매력이 담긴 컨셉포토가 공개되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범진은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해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MBC ‘듀엣가요제’ 출신으로 출연 당시 재치 있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OST ‘사랑이란건’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일엔 가수 진주의 친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받기도 했다.
한편, 범진의 신곡 `무념무상`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