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지난 3일 소액투자자와 온라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rime센터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Prime센터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였던 소액투자자와 온라인 고객들에게도 언제든지 금융전문가를 통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설됐다.
이에 따라 Prime센터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적시에 꼭 필요한 투자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에는 Prime PB들이 직접 나서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게 된다.
특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Prime PB들은 각 영업점과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을 배치해 양질의 상담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KB증권은 Prime센터를 통해 소액의 구독료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rime Club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온라인 고객들에 대한 자산관리서비스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더 나아가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Prime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Prime센터의 역할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 KB증권만의 특화된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