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모모랜드, 'Thumbs Up(떰즈업)' 성공적인 활동 마무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가 3주간의 `Thumbs Up(떰즈업)` 컴백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Thumbs Up`의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모모랜드는 다채로운 컬러의 액세서리 포인트로 장식된 블랙 드레스로 섹시한 매력과 톡톡 튀는 상큼함을 뽐냈다.

모모랜드는 음악 방송 직후 열린 `Thumbs Up`의 마지막 팬사인회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Thumbs Up`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한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가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Thumbs Up`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니카라과 1위를 비롯해 필리핀 및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최정상급 순위를 차지했다. 톱 앨범 차트에서도 사우디아라비아 1위, 아랍에미레이트연합 3위 등 중동 국가에서 강력한 인기를 자랑했다.

또 모모랜드는 `Thumbs Up`으로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19일 오후 기준 3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