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의 컴백 타이틀곡이 새 앨범과 동명의 `ALL FOR YOU`로 확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ALL FOR YOU`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젝스키스는 그룹과 팬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공간에 앉아 옅은 미소를 지었다. 봄날처럼 화사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젝스키스의 음악적 변화를 짐작하게 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룬 가운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이 노래는 minGtion이 작사했고, FUTURE BOUNCE와 Andrew Choi가 작곡했다. FUTURE BOUNCE가 편곡, 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 젝스키스 4인이 심혈을 기울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젝스키스는 `ALL FOR YOU`를 통해 4인조로 재편된 후 첫 활동에 나선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젝스키스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의기투합해 녹음 작업에 공을 들였다.
젝스키스는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약 1년 5개월 만에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갖는다.
앞서 YG는 `SECHSKIES 2020 CONCERT [ACCESS]`가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콘서트 타이틀인 `ACCESS`는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에 접근하는 `문`이라는 뜻과 함께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를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이어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월 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월 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