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을 11년 만에 새단장했다.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포스코건설의 설명이다.
`Advance in Core(핵심에서 앞서가는)`를 콘셉트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하기 위해 더샵의 심벌(#)을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로 형상화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로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했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Blue Violet)에서, `프러시안 블루(Prussian Blue)`로 바꿨다.
새롭게 바뀐 브랜드는 올해 포스코건설의 신규분양 단지부터 차례로 적용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은 지난 18년 동안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브랜드"라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품질의 더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더샵 브랜드 출시 이후 전국 150여 개 단지에서 12만 5천여 세대를 공급했다.
소비자가 뽑은 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아파트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