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GNM자연의품격, 조정석의 간 편한 '밀크씨슬' TV CF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NM자연의품격, 조정석의 간 편한 `밀크씨슬` TV CF 공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 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광고의 두 번째 시리즈인 `밀크씨슬` 편을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최근 배우 조정석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수많은 후기가 인정한 자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양배추즙` 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한 `밀크씨슬` 편은 GNM자연의품격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건강한 간 밀크씨슬`을 메인으로 한다.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실리마린을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 함유했다(실리마린으로서 130 mg 함유). 또한 비타민 5종까지 함유해,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2019년 11월 14일 기준 누적 후기 10만 개 이상을 달성했다. *자사몰/소셜커머스/오픈마켓/종합몰 누적 후기 기준(2019.11.14.)

이번 광고는 배우 조정석이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간 편할 자격`을 외치며 시작된다. 특히, `10만 개 이상 후기가 인정한 자격`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후기가 팝업 되는 연출로 `수많은 후기가 인정한 자격`이라는 콘셉트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압도적인 리뷰 수를 강조하면서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제품 속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지난 양배추즙 편이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밀크씨슬 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의 신규 광고는 TV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