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비포에프터와 기록적인 선수 배출을 하는 부천PT 명가로 입지를 다진 한조바디짐 대표 김동호와 군포헬스장으로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피트니스 여는 짐무드 류한대표가 손을 잡고 내츄럴 피트니스 클래식(N.F.C) 군포를 10월 24일 개최하게 된다.
NFC Korea는 국내 최고 점유율의 피트니스 협회로 2020년 국내 최대 규모로 약물사용 없이 몸을건강하게 만드는데 초점을 갖고 있는 NFC Korea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단순한 예측이나 소변검사가 아닌 혈액으로 도핑 검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계로 수출될 정도의 체계적이고 큰 규모를 가진 정식 네츄럴 대회이다. 최근 단순하게 도핑 검사를 모방한 대회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 상황에 국내 최초의 혈액으로 도핑을 진행, 호르몬 검사를 진행하는 독보적인 내츄럴 대회는 이번 NFC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듯하다.
NFC Korea 군포에 디렉터로 합류한 한조바디 김동호 대표는 "짐무드의 류한 대표와 함께 다양한 수상경력과 세계챔프의 선수경험, 다양한 대회의 심사위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을 위한 성공적인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0년 10월 24일에 개최되는 NFC Korea 군포, 피트니스 대회가 10개월 전부터 이슈가 되고 주목되는 것은 이례적으로 어떤 대회가 치러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