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모모랜드, 신곡 'Thumbs Up(떰즈업)'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모모랜드, 신곡 `Thumbs Up(떰즈업)`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모모랜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여섯 번째 1억 뷰 영상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1일 유튜브 조회수 기준 3억 9700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뿜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배엠(BAAM)’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 ‘뿜뿜’ 안무 영상,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까지 총 5개의 1억 뷰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한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가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모모랜드는 2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Thumbs Up(떰즈업)`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