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기온이 급감하면서 실내 데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연말에 이색적인 `실내 데이트 코스로 가 볼 만한 곳`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촬영지로 많은 배우들이 다년간 이곳은 예쁘게 꾸며진 트리와 화려하게 빛나는 멋진 조명들이 전시장 외부를 아름답게 비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로맨틱한 거리로 물들였다.
수백 개의 LED 조명으로 꾸며진 나무들과 화려한 은하수 조명, 사슴 조형물 등이 잘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있다. 아이들에겐 즐거움을 어른들에겐 설렘을 주는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는 2층 규모 7933m2 (약 2400평) 면적의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직접 생산한 몰딩, 도어, 샷시, 주방, 바스, 가구, 조명, 블라인드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전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본사 직영 전시장이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탈인테리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질 수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견적부터 시공까지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직접 인테리어 가상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VR기기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 수유실 등도 배치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일 듯하다.
영림홈앤리빙 관계자는 "갤러리 1층에는 따뜻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할 수 있는 낭만 카페도 운영 중이니 아름다운 야간 경관을 보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러 인천갤러리로 떠나보길 제안드린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