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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모바일 '스마트 컨택센터' 첫 선..."경력단절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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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의 IT계열사인 효성ITX는 `2019 스마트 컨택센터 세미나`에서 신규 사업인 `스마트 컨택센터` 솔루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업계 최초로 모바일 기반의 신규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오늘(2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스마트 컨택센터는 모바일로 상담이 가능한 컨택센터 솔루션이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ICBM(IoT, Cloud, Big Data, Mobile)과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다.

이 솔루션을 도입하게 되면 상담센터 직원들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상담업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재택근무나 유연근무 등 다양한 업무형태로 일할 수 있고 특히, 70% 이상이 여성인 상담사들의 경력 단절 및 이직을 최소화해 숙련된 우수한 인재들이 고객에게 전문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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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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